회원가입 약관

한국기독교역사연구소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 약관

1. 회원 가입

한국기독교역사연구소(이하 ‘연구소’) 인터넷 홈페이지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온라인 회원에 기입하여야 합니다. 온라인 회원 가입은 무료이나,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을 경우는 오프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회원 가입시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회원가입 안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 회원 탈퇴 및 자격 정지

회원이 연구소에 언제든지 이용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연구소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연구소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연구소 사이트 이용을 방해 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연구소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전에 이를 전자 메일로 통지 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3. 개인 정보의 보호
회원이 제공한 개인 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이용자의 게시물

연구소는 회원이 연구소의 각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상업적 목적을 지닌 광고물인 경우
·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연구소에서 규정한 게시 기간을 초과한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연구소 인터넷 홈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의 내용 및 방식은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연구소는 정보 서비스의 변경과 중단과 관련한 사항을 홈페이지의 ‘공지 사항’ 등에 별도로 공시하되,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저작권

연구소 인터넷 홈페이지의 웹 사이트에 있는 모든 게시물들과 구현 기술 등에 대한 저작권은 연구소에게 있습니다. 연구소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들과 구현 기술 등에 대한 무단 전재 및 복제, 기타 타 용도로의 전환을 금합니다.

7. 약관의 시행과 변경

이 약관은 2006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필요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개정시에는 이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게시하여 공지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6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 안내